05
21

 

▀▄▀▄▀▄▀▄▀▄▀▄▀▄

▀▄▀▄▀▄▀▄▀▄▀▄▀▄

< 범의, 범에 의한, 범을 위한! >


  

세상의 평화고 뭐고, 그냥 집에 보내주세요... 

야근만은 제발, 시키지 마세요. 뒤치다꺼리도 힘들다니까요?


강세인

 

22


/몸무게

163 / 52

검은 머리에 검은 눈, 검은 정장에 검은 구두까지. 온통 검은색이다. 그나마 포인트는 빨간 안경. 눈 아래는 피로로 인한 다크서클이 잔뜩 끼어있다. 염색된 검은 머리 사이에 자라난 뿌리쪽의 초록머리. 염력을 사용 중엔 사용한 쪽의 눈이 초록으로 바뀐다.

 

#소시민적인

흘러가는 대로 산다. 나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 나서야 하는가? 조용한 게 최고이며 최상이다. 굳이 소란을 일으키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주목 받는 것도 싫어한다. 

 

#순응하는

상사의 말엔 고분히. 그의 철칙이다. 괜히 대들었다가 깨지는 건 더 싫으니. 웬만한 귀찮은 일에는 휘말리고 싶지 않아 흘러가는 대로 살아간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진절머리 난다.

 

#까칠한

피로 때문인지 원래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은은히 까칠함이 묻어난다. 심지어 직설적이기까지.  저가 이렇게 된 것은 다 부조리한 세상 때문이란다. 제 상사에겐 숨기는 것이 당연하다만, 상사가 아니라면 다르지. 피곤에 찌든 저를 건드리는 것은 용서하지 않으리.

 

 

정부기관

히어로로 쓰기 적법한 능력임에도 히어로가 되지 않은 것은... 세상사 귀찮기 때문이다. 저가 그리 정의로운 사람도 아니고. 이 세상 살아가는 한 구성원, 개미에 불과한데 저가 무얼 믿고 남을 지킨단 말인가? 학교에서 공부하랴 바쁜데 이리 쿵, 저리 쿵. 히어로와 빌런들은 싸우기 바쁘고... 저가 끼고 싶지 않았다. 그 결과 가장 적합한 일터는 정부가 딱이었고, 20살에 멀끔히 취직하여 지옥의 야근 중이다. 

능력

염력 

 아마 전형적인, 초능력이라고 하면 생각날 법한 그런 능력이다. 눈으로 보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지만 손짓을 더하면 훨씬 수월해진다. 염력이 사용된 물체에는 초록색의 빛에 둘러 쌓이며 세인의 손 및 눈에도 초록빛이 돌게 된다. 반경 10m안 200kg의 물체 정도는 한 손을 사용하면 거뜬히 들 수 있으며 세인이 시도했던 최대 기록은 소형차 하나를 들어올렸던 것이다. 

 

-사회생활에 찌들면 그렇듯, 존댓말은 습관화 되어있다. 

 

-꽤나 게으르다. 그도 그럴 게, '그' 염력인데 안 게으르고 베기겠나? 손짓만 해도 손쉽게 물건을 제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으니 게을러지는 것은 당연하다. 라고 자기합리화 한다.

 

-자신에게도 능력을 써서 이른 바, 날아다닐 수는 있지만 자신의 몸에 초록빛이 뿜어져 나오는 건 이목 집중일 것이며... 건강을 위해서도 주로 걸어다닌다. 그래도 정말 귀찮을 땐 집에서 가끔 날아다닌다.

 

-성경험 전무. 딱히 청춘을 즐기고 살진 않았다. 돈 벌어서 노후 준비만 잘하면 됐지, 하고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사는 편. 

 

-커피를 많이 마신다. 당연히... 야근의 영향이다. 밤샘의 영향으로 늘어난 다크서클까지...

 

-히어로든 빌런이든 둘 다 마음에 안 들어한다. 결국 그 둘 때문에 저가 고생하는 거고, 그 뒤치다꺼리도 다 자신의 일이고, 업무기 때문이다.

 

-이목을 싫어한다. 다수에게 관심 받는 것에 따라오는 부담감도 싫어한다. 그러므로 정부에 취직했다.

 

-본래의 머리색은 밝은 형광색의 초록이었으나, 눈에 띄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검은색으로 염색을 했다. 현재는 귀찮음에 뿌리염색을 하지 않았나보다.

 

-눈이 좋다. 안경은 쓴 것은 단순히 얼굴을 좀 가리고 싶어서. 안경의 알은 있지만 도수는 없다. 안경까지 검은색이면 칙칙한 인간이 될까 (이미 칙칙하지만.) 포인트컬러로 빨간색을 골랐다. 곤란할 때 제 안경을 덜그럭 거리는 게 습관이다.

 


선호기피

" 몰라요, 그런 거. 묻지 마세요. 
사람이 뭐 그런 걸 물어요?"
경험이 없는 탓일까, 성향에 대한 이야기는
나온 적이 없다.
" 그래도 더러운 건 싫어요. 그냥 좀... 우웩. "
뭐, 사람이라면 당연히
더러운 것은 피하는 법.
더티플 및 상해 등...
기상천외한 것은 피하는 듯.

오너선호오너기피

은은한 더티톡, 수치플등
기피 외 전부 (아마도...)
더티플, 패드립, 영구상해

 

-


너 한 마디 

처음 뛰는 성인커라 미숙한 점이 많을 수 있습니다... 

손이 느려 로그뺨이 느리거나 갚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조율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gel Weaver / 26 / 베이시스트 ]  (0) 2022.05.25
[Nigel Weaver / 16 / 베이시스트 ]  (0) 2022.05.25
[稲荷/고3/男]  (0) 2022.05.25
[紅/23]  (0) 2022.05.22
[稲荷/28/1653/男]  (0) 2022.05.21
COMMENT
 

Green Frog Umbrella